체크온
체크온에서는
체크온 스토리
진행중인검사
업무제휴
고객지원
로그인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SNS 계정으로 가입
네이버로 회원가입하기
카카오로 회원가입하기
구글로 회원가입하기
회원가입약관
서비스 이용 약관 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체크온(이하 “회사”라고 한다)가 홈페이지(www.checkon.kr)를 (이하 “사이트”라 한다)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한다)를 이용하는 고객에 대하여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 관계 법령의 규정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2.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3.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비밀번호라 합니다. 제 4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본 약관은, “회사”가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소재지, 연락처(전화, 팩스, e-mail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이를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기준 일주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일(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일(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조 (회원으로서의 권리와 의무의 발생) 1. 회원으로서의 권리와 의무는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회사”와 회원이 되기를 원하는 자간에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되어야 발생합니다. 2. 위 1항의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경우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의무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이 약관에서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6조 (회원가입)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개인 정보를 기입하고 모든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것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 신청자가 본 약관 제11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11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가. 고객지원 온라인 서비스 나.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제1항의 “서비스” 중 일부는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8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 및 회원의 “회사”에 대한 통지) 1.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하는 가입과 관련한 “서비스” 종류나 사용료 내역과 그 변경내용의 통지, 해지통지, 기타 이 약관이나 약관에 따른 권리의무관계에 기하여 하는 통지는 이 약관에 달리 규정하지 않은 이상 객관적으로 회원에게 도달 가능한 다음의 방법, 즉, 인터넷 게시판에의 게재, 전자메일의 발송, 전화, 우편물 발송 등 어느 한 가지 방법에 의하여 하면 통지한 것으로 봅니다. 단, 인터넷 게시판에의 게재를 통한 통지의 경우에는 그 게재 시작일로부터 5일이 경과하면 통지가 된 것으로 보며 나머지 다른 방법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통지가 도달한 때에 통지된 것으로 봅니다. 2. 회원의 “회사”에 대한 통지 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통지할 경우에는 우편, 전화, 전자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으나 그 통지가 유효하기 위하여는 회원의 신분 확인 등 약관에서 각 통지에 따라 요구하는 사전절차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제 9조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제한) 1. 이용방법 인터넷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이용계약체결이 된 후라도 인터넷접속을 통하여 개인신상 자료 등을 입력하여 유효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아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의 제한 가. “서비스” 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개별적인 요청과 승인의 절차가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나. “회사”는 아래와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가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하지 못하게 될 수 있고 이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만 사전에 통지가 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한 제한의 이유와 시기, 내용을 적절히 회원에게 통지 하여야 합니다. (1) 시스템 정기점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서비스개선을 위한 시설교체, 고장난 시설의 보수 등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유지와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회원이 “회사”에 정확한 신상정보나 자료를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발생되는 “서비스” 제한의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과실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3. 권리의 양도 회원으로 등록한 이후에는 회원으로서의 권리와 의무를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 3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재계약 및 이용 제한 제 10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의 신청에 의한 해지 가. 가입기간 중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할 수 있으며 그 해지 방법은 회원 본인이 직접 “회사”에 가능한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나. 해지 신청 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과 해지사유를 알려주면, 가입기록과 일치 여부를 확인한 후 가입을 해지합니다. 다. 해지여부의 확인은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입니다. 라. 해지 후에도 문제 발생 시 고객과 연락을 유지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고객 성함, 고객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이메일 정보 등을 보존합니다. 마. 해지 시에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였던 기록과 아이디를 DB 형태로 전환하여 일정 기간 정보를 보존할 수 있으나, 재가입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할 경우 모든 정보가 복원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바.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에도 회원의 잔여 포인트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4. 회원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 11조 (“서비스” 이용 재계약) 1. “서비스”에서 탈퇴한 사용자가 재가입을 원할 경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재계약이 가능합니다. 2. 재가입 요청 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가입 관련 정보를 통지하고 가입신청을 하면 부적격 여부를 판별한 후 재계약 처리됩니다. 3.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면 재계약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제 4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 12조 (회원의 주의 의무) 회원등록 시 개인 정보의 허위로 인한 “서비스”의 제한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의 정보(예, 주소, 전화번호 등)가 변경되면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제 13조(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은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14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5조(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사"가 관계법령,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6조 (“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아래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어떠한 형식으로든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영리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행위 (7) “회사”에 대하여 지급할 채무를 부당하게 지체하는 행위 (8) 회원에 관한 신상정보나 기타 정보의 허위 등록 및 제공 (9) “서비스” 화면에 게시된 게시물의 내용변경 (10) “회사”가 승낙한 정보 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서면에 의한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 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 권리의 부당한 행사로 본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초래 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제 17조 (광고의 게재) 이 “서비스”의 이용자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18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충분한 이용을 위하여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사”의 다른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안내하는 정보를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회원의 게시물)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물을 게시하거나 등록할 수 없으며, “회사”는 회원이 이를 위반하였다고 판단 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그 내용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 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20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개인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가지며, 비영리적 목적으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등 제 21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원의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위법행위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가 아닌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이 약관 규정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 대하여 부담하게 되는 일체의 법적 책임으로부터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제 2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나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제 23조 (분쟁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 1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 회원과 “회사”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위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고객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연락처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취소
회원가입
검사서비스는 로그인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체크온 메뉴
체크온 소개
체크온 솔루션
체크온 스토리
전체
검사소개
채용
학교검사·교육
기업검사·교육
홍보·행사
보도자료
고객지원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운영정책
-SNS